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광장시장 광장호떡 길이 너무 길다면..? 쑥자매찹쌀호떡 추천!❤️

by 캘리아 2023. 12. 27.
반응형

굳이 대기해서 먹어야되는 맛일까..?

광장시장은 입구가 참 많은데, 붕어빵, 찹쌀꽈배기, 광장호떡 등 웨이팅이 엄청 긴 맛집들이 많죠..? 피자붕어빵 궁금해서 먹으러 갔다가 못 찾고 호떡도 땡겨서 먹어보려고 보니 대기가 긴 곳과 대기가 아예 없는 곳이 대비되더라구요ㅎㅎ 그런데 광장호떡도 인절미호떡도 오래 대기까지 해서 먹을 일인가 싶어서 그 옆에 대기 없는 [쑥자매 찹쌀호떡]에서 사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쑥향과 맛을 좋아하기도 하고 쫄깃쫄깃 식감을 좋아해서 선택했는데, 정말 딱 제 취향의 맛이더라구요..!

찹쌀호떡 하나, 쑥찹쌀호떡 하나 시켜서 남자친구랑 먹었는데, 남자친구는 기본이 더 맛있다고 하고 저는 쑥이 더 맛있다고 하는걸 보면 둘다 맛있나봐요 ㅋㅋ
쑥향과 맛이 과하지 않고 적당해서 딱 쑥절편 맛에 찹쌀의 쫄깃함과 기름기도는 호떡맛이 더해져 추운날 먹기 딱 좋은 스트릿푸드 탄생!!😍😍
저처럼 웨이팅하기 싫으신 분들은 쑥찹쌀호떡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기름져서 먹다가 물리는 녹두빈대떡도 별로구
육회탕탕이는 날것이 안땡겨서 패쓰!
그 외 돼지고기 들어가는 것을 제외하니 먹을 수
있는 게 분식 남더라구여 ㅎㅎ
추천할 맛은 아니라서 상호명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비쥬얼은 괜찮은데 그냥저냥한 맛이었어요~!
마약김밥은 맛있는 곳은 진짜 맛있던데
겨자소스가 너무 시큼했고 어묵은 싱겁고
쌀떡볶이가 그나마 좋은 떡을 사용하시는지 찰져서
괜찮았던 ㅎㅎ 하지만 난 밀떡파..!!

담엔 맛집 찾아봐서 가야겠어요 ㅎㅎ
그래도 북적북적 즐거운 광장시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