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일본현지에서 먹는 거 같았던 모츠나베 맛집 추천!! 내돈내산후기

by 캘리아 2021.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봉봉 캘리야예여> <*

제 친구 중에는 쩝쩝박사라고 불리는 맛집정보통이 있는데여

어제 번개로 만나서 간 곳[야마야]이 너무 좋았어서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모츠나베는 우리나라말로 하면 내장전골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사실 저는 곱창 대창 막창 내장류는 즐겨 먹지 않지만(크게 체했던 적도 있고 비쥬얼 문제로..)

일본에서 살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일본에서는 호르몬, 또는 모츠나베 라고 하는데, 뭔지도 모르고 

모츠나베집에서 회식을 한다고 해서 갔었거든요ㅎ 

강남, 광화문에도 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이미지를 찾아보면 빨간색의 매운전골이더라구여

일본에서는 간장이나 미소 베이스의 순한 맛이에요. 회식음식으로 인기가 많은 거 같았어요~!

모츠나베코스+술무제한 이런 게 있어서 한 명당 3000엔~5000엔을 회비로 내면

모츠나베와 사이드메뉴들이 순서대로 나오고 술도 무제한으로 시킬 수 있는!

(일본은 회식은 무조건 술무제한 코스로 먹어요 ㅎ)

여기는 간장 / 미소 / 매운 미소 이렇게 세 종류가 있었는데, 저희는 미소를 선택했어요~!

특선세트로 2개 시켰는데, 가격이 좀 세긴 하지만 구성이 매우 훌륭하다고 해야하나 ㅋㅋ  

그런데 이렇게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다보니 저희 고바치3종을 못 받았네요 ㅋㅋㅋ이제 와서 알게 되니 손해본 느낌쓰..

 

암튼 저희는 야마야특선세트 2인분에 육수는 미소로 선택했고(육수무료리필가능)

갑자기 향수가 느껴져서 하이볼과 사와도 시켰습니다! ㅋㅋ

달달한 토닉 하이볼과 상큼한 생과일자몽사와를 시켰네용

일본가면 꼭 드셔봐야하는게 하이볼이랑 직접 생과일을 짜서 사와에 타서 마시는 생과일사와인데요,

여기는 직접 짜는 방식은 아니라서 시럽이 좀 더 많이 들어간 많이 단 느낌이었는데,

일본에서 먹는 건 훨씬 상큼하고 맛있어요!(인기메뉴)

명란베이컨감자샐러드 + 연어사시미 + 명란소스닭튀김

여기는 사이드메뉴도 매우 일본현지적인 느낌 ㅋㅋ 

연어는 그저그랬지만, 샐러드랑 닭튀김이 아주 구웃👍👍👍

계란말이도 진짜 이자카야 가면 꼭 먹어야되는 메뉴 중의 하나죠? 

한국계란말이도 너무 좋아하지만, 일본에서는 또 일본계란말이를 먹어줘야...!!계란초밥도 넘나 사랑합니다 제가😍

그리고 저는 사시미를 너무 좋아하고 그중에서도 연어를 매우 선호하는데,

제 친구가 회를 못 먹어서 제가 다 먹었습죠💖👍 정말 저희는 환상의 짝꿍 ㅎㅎ 

입맛이 비슷해서 맛집공유도 쉽고 친구가 싫어하는 오이도 제가 먹어주고(저는좋아해서 ㅋㅋ) 사시미도 먹어주고 ㅋㅋ

 

제 친구도 제가 데려가는 맛집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뿌듯하다네요 ㅋㅋㅋ

근데 진짜 저 아무거나 맛있다고 하는 사람 아닌데 이 친구가 데려가는 데마다 정말 맛있어요😉🤞

 

메인인 모츠나베인데, 대창과 순두부, 양배추, 우엉슬라이스, 부추,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여

대창의 지방 부분이라고 해야하나요? 하얀 부분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끝에 달려 있는 부분은 좀 질겼지만 대창이 씹을수록 고소해서 매우 만족❤

미소육수도 순하고, 재료들도 다 부드럽고 순한 느낌! 아주 술~술 넘어갑니당 ㅎ

그리고 마지막에는 면이나 죽 둘 중에 하나를 골라서 먹을 수가 있는데요ㅎ

저희는 둘다 먹고 싶어서, 금액 추가해서 둘다 해달라구 했어요 ! ㅎㅎ

 

제가 면사진을 찍는 걸 깜빡했는데, 면이 짬뽕면 같은 면인데, 매우 맛있었음!!

저는 죽보다는 면을 추천드려용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여 ㅎ

 

나중에 먹었던 죽도 맛있긴 했는데, 별다른 특징은 없는 맛이라 ㅋㅋ 나중엔 너무 배불러서 남기기도 했고.. 

 

근데 여기 가게 분들 다들 정신 없으신가봐요ㅋㅋ

방금 영수증을 확인했더니.. 

육수추가는 간장으로 되어 있고 / 죽세트는 따로 추가였는데, 추가금액이 없고 / 아까 말씀드린대로 코바치3종 찍혀있는데 안 주시고... 사실 제가 갔을 때 대기1번이었고, 계속 만석이어서 바빠보이긴 했어요 ㅋㅋ

 

코바치3종 때문에 맘상해있었는데, 죽세트 금액 안 받은 걸로 퉁쳐드립죠 헤헷 

 

친구랑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넘나 맛있는것😊👍👍

여기 지점이 여의도, 광화문, 강남에 있나봐요 ~ 

매장 분위기도 좋고,

저는 신발벗고 들어가서, 다리쪽이 뚫려 있어서 다리를 넣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저런 테이블을 매우 선호하는데용 

확실히 매우 편했고, 자리마다 바로 옆에 행거가 있어서 겉옷을 바로 걸어놓을 수 있는 것도 참 좋았구여 

핸드폰 충전을 부탁드렸는데, 충전기 안 드려도 충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여 그것도 매우 편했습니당!

직원 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좋구여

다만 갈 때 가게 찾기가 조금 힘들었는데요!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나가셔서 직진 후, 
차도가 나오면 오른쪽으로 꺾어서 더 가시면 되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제대로 없고, 
알고 보니까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후문으로 나가서 
폴바셋 건물 보이면 폴바셋 입구 오른쪽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네이버지도가 길을 좀 이상하게 알려준 것도 있는 거 같은데
참고하세용!!

암튼 야마야 내돈내산으로 강추합니당 모두들 맛있게 식사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