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미사리 물회맛집 [미사리바다해장국] 시원하고 매콤한 한치물회와 든든한 백반🤩

by 캘리아 2024. 6. 3.
반응형

맛집많은 미사리~ 

미사에 출근을 하면서도 참 신기한 거 같아요. 

제가 학생 때는 하남에 정말 암것도 없고, 미사리 하면 생각나는 게 라이브카페?나

드라이브 갔다가 들를 수 있는 통건물 식당들이 드문드문 있는 정도였는데

이렇게 많은 고층아파트와 고층비즈니스건물들이 들어설줄은ㅎㅎ

 

오늘은 미사리에서 오래된 맛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저희 사장님이 좋아하시는 곳이라 가끔 가곤 합니다. 

식당이름이 "미사리바다해장국"이기 때문에 대표메뉴는 키조개해장국인 것 같지만,

저는 여기 한치물회를 좋아합니다.

키조개해장국이 콩나물해장국에 키조개를 가득 넣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슴슴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조미료 안 들어간 맛이에요~!

에 반해 한치물회는 많이 자극적인 맛 ㅎㅎ

한치물회(16,000)

두둥..!! 꽤 볼륨감 있는 양의 한치물회.

떠올리면 군침이 도는 매콤~한 빨간맛입니다 ㅎㅎ

보통은 새콤달콤한데, 여기는 매운맛이 좀 더 센편!

저 시원하게 갈린 얼음 좀 보세요 ㅎㅎ 요즘처럼 더운 날에 먹으면 시원~하고

신선한 야채도 가득해서 기력이 회복되는 맛이랄까. 한치도 신선하고 양도 충분히 많아요.

저는 맵찔이인데, 먹을 순 있지만 먹으면서 계속 맵다는 말이 나오는 맵기입니다.

공기밥이 하나 함께 나오는데, 여기 반찬도 잘하고 밥상태도 너무 좋아서 

시원한 물회 먹다가 따뜻한 밥과 반찬 먹었다가 하면 극락😍

이 반찬들 좀 보세요~! 

굉장히 평범해보이지만, 저 가지무침은 감칠맛 최고였어요. 

그냥 저 가지반찬만 있어도 밥 두 공기 뚝딱할 거 같아요 ㅋㅋ

새우젓으로 간한 애호박도 식감과 간이 딱 좋았구요. 

깍두기는 살짝 새콤한 것이 입맛 돋궈주고,

오독오독한 식감의 무김치?(뭔지 정확히 모르겠음)도 짭짤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ㅎ

물론 모든 반찬 리필 가능!!

다 비볐을 때 사진 ㅎㅎ

오이, 양배추, 당근 등 아삭아삭, 싫은 향 없이 신선~

다른 분들이 시킨 고등어구이 보니까 고등어도 아주 실하고 잘 구웠더라구요. 

다음엔 고등어구이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글을 쓰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미사경정공원이나 미사리에 놀러 오셨거나,

저처럼 미사 근처에서 일하시는 직장인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