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한식명장이 만든 소스로, 한국식 수제버거! 상일동 [버거타임] 내돈내산 후기

by 캘리아 2024. 6. 20.
반응형

한식명장이 만든 소스? 신라호텔에 납품하는 번?

우연히 알게 된 상일동역 수제버거맛집 [버거타임]저희 동네 카페 사장님이랑 수다를 떨다가,사장님의 남편이 한식명장이고, 한식명장이 만든 소스로 딸이 수제버거집을 창업했는데대박을 쳐서, 레시피와 가게를 권리금을 많이 받고 팔았다는 얘기를 들었어요.버거에 들어가는 번은 신라호텔에 들어가는 것과 같은 번이라고 하더라구요.사장님의 설명에 홀려, 후기를 찾아보니 후기에도 찬양글이 많길래너무 맛있을 거 같아서 주말에 방문한 [버거타임]ㅎㅎ

배달맛집? 웨이팅?

집에서 출발할 때 너무 배고파서 매장에 전화해서 미리 포장주문을 했는데, 

주문이 밀려 있어서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미리 전화 안 했으면 어쩔뻔? 너무 배고팠거든요.

다행히(?) 차가 막혀서 30분 정도 뒤에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고덕센트럴푸르지오 상가주차장에 주차하신 뒤

가게에 차번호 얘기하면 2시간 무료 넣어주십니다. 

 

다행히 저희가 도착한 시간에는 가게 안에 앉을 자리가 바로 있었기 때문에

그냥 가게에서 먹기로 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손님들이 있었고,

혼자 온 손님과 친구와 온 손님이 있었어요. 

클래식버거(좌-핫불고기소스추가, 우-기본)

드뎌 버거가 나왔습니다!리뷰에 클래식버거+핫불고기소스추가 가 맛있다고 추천하시길래 저는 그렇게 시켰고,남친은 기본으로 시켰어요. 

 

확실히 번이 다른 곳과 다르다, 맛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고기와 신선한 채소, 소스 등 기본에 충실하고 훌륭한 맛이었어요! 

 

그런데 신기했던건 핫불고기소스!! 보통은 다른 버거집들 가보면 불고기버거만 있고 핫불고기는 없잖아요.여기 핫불고기소스는 매운 양념갈비맛?이라고나 할까.그 맛이 느껴지는 순간, 너무 익숙하고 정겨운 느낌 ㅎㅎ

이것은 갈비인가 버거인가

빵인데 밥을 먹고 있는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그래서 어르신들과 아이들 손님이 많은거구나 납득😃저는 원래 식사로 빵은 잘 안 먹는 타입인데,여기는 점심으로 먹어도 매우 든든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핫불고기소스가 익숙한 맛이긴 한데, 확실한 여기만의 특징적인 맛으로 다가와서 생각나고 또 먹고 싶을 거 같아요. 아니, 지금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땡기네요 ㅎㅎ

감자튀김도 두 가지 종류 있었는데, 둘다 시킴! 프랜차이즈와 달리 기름맛보다는 감자의 존재감이 좀 더 큰 맛!

명일에 사는 제 친구집과, 하남에 있는 저희 회사에 배달이 되는 위치라서

다음엔 배달로 주문해서 먹으려구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