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들과 꿀팁

국내산고춧가루를 쓰는 국물과 볼륨감 있는 토핑👍👍 방이먹자골목 [코이라멘]🤩내돈내산 후기!

by 캘리아 2024. 6. 19.
반응형
 
 

오래된 맛집..?  좋은 국내산 고춧가루 쓴대요!

제가 라멘을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는 뭔가 외관이 그렇게 맛있을 거 같진 않아서방이먹자골목을 자주 가면서도 한 번도 안 갔었거든요 ㅎㅎ 근데 방이먹자골목의 많은 점포들이 사라졌다가 생겼다가를 반복할동안계속 자리를 지키고 있길래 요번에 한 번 가보았어요.그리고 남친이 다니는 회사 고춧가루를 쓰는 곳이었더라구요!그래서 어떤 고춧가루를 쓰는지 아는데, 국내산 좋은 고춧가루를 쓰는 곳이라고 하더군요.코이라멘 체인점이던데, 왠지 다른 재료도 좋은 거 쓸 거 같은 신뢰감이 높아지면서..🤩고춧가루가 당연히 들어갈 거라 생각되는 [매운 돈코츠 라멘]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내부가 길고 넓었구요~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 업체 사진 가져다 올렸는데, 

제가 간 시간이 8시반쯤이었는데, 사람이 꽤 있었어요.

참고루 영업시간은

11:00-21:30(20:50라스트오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 메인요리와 추가토핑 외에 사이드는(가라아게 등)

전부 품절로 되어 있었어요. 

매우 일본스러운 비쥬얼의 메뉴판 ㅎㅎ

덮밥은 포장도 되나봐요. 그리고 공깃밥은 무료!

공깃밥도 시켜 먹고 싶지만 저는 면요리는 너무 빨리 배가 차는 타입이라

추가는 못했어요 ㅠ 아쉽

쉐프를 포함해 직원분들이 젊어보이셨어요~

드디어 나온 매운 돈코츠라멘!! (9,500)

일단 제 눈을 사로잡은 차슈의 두툼함..!!

정말 두툼하고 맛있어서 저한텐 따로 차슈를 더 추가할 필요 없는 양이었고,

아지다마고(계란)도 반개 아니고 1개 주시는 거 호감❤

그리고 제가 된장베이스라멘에 스위트콘 넣은 거 좋아하는데,

여긴 그게 들어가더라구요ㅎㅎ

 

제가 5년 넘게 살았던 삿포로가 된장라멘이 유명하거든요.

버터랑 콘을 넣어서 부드러운 맛인데 여기서 보니 반가웠어요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숙주가 들어있는 것도 호감:)

 

전체적으로 제 취향에 가까운 라멘이었고,

간이 현지에 가까운 짠맛.. ! 

한국 라멘집들이 대부분 한국인 입맛에 맞춰 현지보다는 덜 짜게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거 같은데,

여기는 가게 이름이 [코이라멘:진한라멘]인 만큼 간도 센 편이더라구요.

사실 저는 일본에서도 조금 덜 짜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먹는 편이라, 

다음에 여기 오면 여기서도 그렇게 하려구요~

통마늘과 마늘다지기가 있어서 국물에 다진마늘 넣어 먹으면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메뉴판에 적혀 있었는데, 이미 간이 세서 저는 마늘 넣으니까 별로더라구요ㅎ

아마도 매운 돈코츠라멘은 이미 마늘이 꽤 들어 있는 거 같구, 기본 돈코츠라멘에는 넣어도 좋을 거 같아요.

아! 깨도 있었는데, 그건 넣으니까 더 고소해서 좋더라구요.

 

다음에 혼자 또 와서 기본 돈코츠라멘이랑 마제소바 먹어야겠어요ㅎ

라멘이 땡기신다면 방이먹자골목에선 여기요~!

반응형